말씀하신 것처럼 nPlayer는 유니버셜 앱으로, 앱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iPad, iPhone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 로그인 된 계정과 구입 내역을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문제가 계속될 경우 기기를 재부팅하여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개발사는 앱스토어에서의 다운로드 및 결제, 사용자의 구입 내역 확인 등과 관련된 권한이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문제현상이 계속될 경우 앱스토어 측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는 구입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