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문제(앱 내 구매)



  • 앱 내 업그레이드 문제로 support@nplayer.tv로 문의 하였는데 답변이 없어서 여기에 다시 남깁니다.
    메일 내용 :
    USD9.89를 지불하고 앱을 구매하였지만 업그레이드를 하라고 표시됩니다.
    애플에 우선문의 하였으나 아래와 같은 답을 주어 직접문의 드립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애플아이디는 heonhoda@gmail.com입니다.

    애플 회신 내용
    "우선 고객님의 문의 사항을 면밀히 검토하였습니다. 제공해주신 정보를 통해 해당 응용프로그램이 구매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겪고 계신 상황이 안타까워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신중히 검토하였지만, 안타깝게도 저희 Apple에서는 고객님의 계정에 청구된 내역만 확인이 가능하여, 특정 응용프로그램의 내의 기능 및 항목 적용 등의경우 개발사측의 프로그래밍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와 같이 특정 응용 프로그램 내 문제 및 구동 등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 관련 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가 오류가 발생한 이유 제공 및 기능에 대한 가장 적절한 지원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은 메일에 첨부하였습니다


  • administrators

    인앱 구매가 필요한 경우는 2.x 이하 버전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고 그 판단은 앱에 저장된 구매 영수증의 정보를 바탕으로 업그래이드 여부를 표시합니다.
    2.x 버전을 구매한 이력이 없고 3.0 버전을 처음 설치한 경우인데 업그레이드가 표시된다면 앱에 저장된 구매 영수증이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장비를 복원하였다던가 PC의 iTunes를 통해 앱을 설치한 경우)
    이 경우라면 업그래이드 탭을 누르면 앱스토어 로그인 창이 뜨게 되고 로그인하게 되면 구매 영수증을 앱으로 다운로드하여 체크하게 됩니다. 체크하여 3.0 버전 이상에서 구매하였거나 업그래이드 인앱을 이미 구매한 사용자는 바로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고 업그레이드 탭은 사라집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결제를 유도하는 창이 나타난다면 구매 영수증의 최초 구매가 3.0 버전이 아닌 2.x 이하 버전을 설치한 이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저희도 애플에서 제공하는 영수증만 보고 판단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있는지 확인이 어렵습니다.



  • @nPlayer-mania

    2.x 버전을 구매후 취소한적이 있습니다.
    다시 3.0을 USD9.89으로 구매한 내역은 메일에 첨부되어있습니다.
    이경우 $4.39를 지불하고 앱 내 업그레이드를 다시 해야하는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없는지요?
    애플이 보내주는 영수증으로 판단하신다고 하셨는데, 이경우 이전 구매내역은 삭제하시고 이번구매내역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되지 않을까?합니다

    영수증입니다.(원본이 필요하시다면 메일로 첨부하겠습니다)
    영수증
    APPLE ID
    heonhoda@gmail.com
    주문 ID
    MHJYT3YX3M 문서 번호 136107790429
    날짜
    2015.09.09 총계
    USD 9.89
    App Store
    nPlayer nPlayer
    Newin Inc.
    iOS App

    애플에도 다시 요청(문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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