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내 구매(업그레이드 활성화 문제)



  • 저번에 문의한 후 애플측에도 문제상황에 대해 요청 하여 회신을 받았습니다. 앱 내 업그레이드에 관한 문제는 개발사에 수정을 요구하라는 내용입니다. 저번 답변에 대한 제 글을 읽지 않은거 같아 다시 작성합니다. 답변 하신 글을 보면, 2.x버전 구입 내역을 삭제 하고 3.0버전 구입 내역으로 업데이트 하면 해결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속한 해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애플 회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Tunes Store/Mac App Store, Senior Advisor(선임 상담사) Kris 입니다.

    오랜시간동안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답변을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임 담당자로서 문제해결을 위해 상위 엔지니어와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대해 조사를 마치고 이렇게 메일드립니다.
    먼저, 여러번 협조요청에 대해 확인해주시고 문제해결을 위해 도움주셔서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신속하게 검토를 마친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nPlayer" 3.0 version Download

    엔지니어와 함께, nPlayer App내 구매 표시(업그레이드) 버튼의 활성화와 관련하여 확인하였습니다.

    • 3.0 version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되었지만, 메뉴에 Upgrade 표시가 나오는 문제로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App을 검토하여 정상적으로 3.0 version으로 다운로드가 된것으로 확인되며, 위의 안내처럼 3.0 버젼이지만 Upgrade 표기가 이뤄지고 있는 오류는 개발사로 연락을 해주셔서 업데이트가 이뤄질 수 있도록 피드백 진행을 요청드립니다.
    ( App의 Update 및 제작은 각 개발사에서 이뤄지고있어, 이 부분에 대한 수정은 저희가 확인은 개발사로 요청을 주셔야 적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도움드리지 못한 점에대해 양해 바랍니다.)"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