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을 구매하였는데도 업그레이드를 하라고 나옵니다.



  • 안녕하세요.
    nPlayer 업그레이드 관련 오류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nPlayer 1.x 시절 한국스토어로 결제하여 지금까지 이용하다가
    중간에 계정을 미국스토어로 변경하게되어
    이번 3.0은 미국 스토어에서 $8.99로 결제하였습니다.
    기존 앱 삭제 후 단말기의 미국스토어에서 바로 결제하여 다운로드받았으며
    처음 일정시간은 업그레이드 표시 없이 이용하다가
    어느 순간 보면 업그레이드 표시가 발생하고 DTS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눌러 복원을 시도해 보았으나 구매내역이 없다는 메시지가 출력되고
    업그레이드도 되지 않네요.
    일단은 매번 삭제 후 재설치하여 이용하고있으나 매번 동영상을 새로 넣기가 힘들어 문의 남깁니다.


Log in to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