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컴과 맥컴 용 nplayer는 개발이 금지되어 있는지요?



  • 정말 궁금합니다.
    왜 휴대폰으로만 개발을 하는지요?
    곰플레이어나 다음팟플레이어 처럼
    그리고 맥에서 무비스트 처럼
    nplayer도 충분히 경쟁할 수 있을듯 한데요.
    (dts headphone X : 기능은 위의 세개의 플레이어는 안되므로)
    그러한 앤플레이어가 출시되면 휴대폰에서의 구입처럼 유료라도 구입합니다.
    이미 앤플레이어에서의 [디티에스 휴대폰 엑스]의 진가를 느껴본지라
    컴에서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 기능을 사용하여 큰화면에 영화를 감상하고
    싶습니다.
    윈컴 맥컴에서의 다른플레이어들과의 차이가 될 앤플레이어의 매력은 바로 dts headphone X 이 기능의 지원아닐까요?
    실제로 곰플, 다음플,무비스트를 사용해서 컴에 헤드폰 꼽고 들으면
    스테레오로만 출력입니다. 심지어는 수백만원짜리 리시버를 사서 헤드폰으로
    들어도 스테레오로만 들립니다.
    바로 여기서 앤플레이어의 dts headphone X와의 제휴의 진가가 들어나지 않을까요?
    물론 곰플, 다음플. 무시스트가 dts headphone X이 기능을 지원한다면
    앤플은 이미 경쟁에서 늦어버릴테고, 아무런 차이점 없이 휴대폰에서만 입지를 굳히는게 맞겠지요.
    피시나 노트북을 통한 큰화면에 헤드폰쓰고 입체음향으로 감상하는 날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왜 휴대폰(패드)으로 만 개발을 하시나요?



  • 데스크탑에서 dts headphone X 지원되는 것이
    Hp사의 컴퓨터가 하나 있더군요.
    에이서 라는 노트북도 지원하구요.
    혹시나 dts headphone X기능의 라이센스나
    제휴에따른 소요경비에 따른 리스크로 인함인지요?
    컴용 맥용 플레이어의 개발이 어떤 이유로 인해 리스트 의견에 오르지 않고 있는 것인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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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ministrators

    안녕하세요. 디테일한 제안 감사합니다.
    nPlayer는 처음부터 멀티플랫폼을 지향했고, 핵심 코어 부분은 멀티플랫폼 용으로 제작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적은 개발 인력으로 효율을 내기 위해, 시장 규모가 큰 모바일 쪽으로 우선순위를 두고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PC 버전은 B2B쪽으로 일부 서비스 중이지만, B2C용 개발은 정확한 일정을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말씀하신 부분들은 충분히 공감하고 고민하고 있으며, 모바일 버전 개발이 완료되면 향후 계획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nPlayer-mania ^^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답변주셨군요.
    앤플레이어를 너무나도 아끼고 있습니다.
    더 넓은 범위에서 앤플레이어를 보고 싶습니다.
    앞서가주세요. 화이팅 입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해주세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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