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양옆 잘림 문제 및 추가기능 제안



  • 자막이 줄력되고 자세히 보면 양 옆이 조금 잘려서 출력됩니다. 그리고 자막 배경을 설정하고 다시 출력하면 양 옆 사이드가 잘리지는 않습니다.

    조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FTP 재생이 너무 불안정합니다. 앱을 종료하고 재실행을 몇번이고 반복해야 재생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음량 볼륨은 시스템 패널로만 뜨게 하거나 아니면 앱 자체에서만 뜨게 설정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제스처로 볼륨 조정시 음량 창이 2개나 떠서 UI를 해치고 시청중인 동영상을 많이 가려서 불편합니다.

    기종 : 갤럭시S9 +

    OS : 안드로이드 8.0


  • administrators

    자막 문제에 대해 사용하신 자막 파일의 확장자와 '설정 탭 > 자막'에서 외곽선, 그림자 설정 등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최대한 비슷한 환경에서 테스트하여 저희쪽에서 문제를 재현할 수 있도록 사용하신 자막 파일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자막 샘플 파일은 support@nplayer.tv로 보내주시거나, 아래 경로에 업로드 부탁 드립니다.

    FTP 스트리밍 이슈와 관련하여 사용하고 계신 FTP 서버의 동시 연결 수를 4~5 이상으로 설정하여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음량 조절의 경우 이어폰 또는 헤드셋을 연결했을 때 볼륨 조절 시 시스템 볼륨 창이 뜨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Support 저도 같은 증상입니다. 텍스트 그림자, 텍스트 흐림 사용 중인데 하나만 설정해도(외각선 포함) 같은 증상입니다. 텍스트 자체가 잘리진 않고 스타일링이 양옆에 잘립니다. 다른 건 다 만족스러운데 이 부분이 너무 거슬려서 못쓰고있습니다ㅠ
    추가로 외각선 굵기 설정 등 세밀한 설정도 할수있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nPlayer Forums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