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재다운로드가 안됩니다



  • 구매내역에서는 nplay 결제내역이 존재하는데 구입목록에 나오지않고 다운로드하려면 결재해야된다고 표시됩니다.


  • administrators

    개발사에서는 앱스토어에서의 결제 및 다운로드, 사용자의 구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앱을 구매 하셨음에도 현재 앱스토어의 구매 내역에 나타나지 않는 케이스로 보입니다. 이전에 앱을 구매한 계정으로 앱스토어에 로그인 되어있는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기기를 재부팅하여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문제현상이 계속될 경우 구입 내역에서 nPlayer 결제 내역을 확인하신 후, 해당 내용과 함께 애플 앱스토어 측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Tunes에서 구입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종종 앱스토어에서 구입 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고 하시는 문의가 있어 저희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nPlayer Forums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