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환경에서 (아이패드미니) nplayer 키보드 단축키요. 유일하게 ios 가운데 블루투스 키보드로 단축키 가능한 것이 nplayer인데요.



  • 이보다 나은 동영상 플에이어가 없기에 ios 환경에서 이것으로 인강을 볼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그리고 대다수 사람들이 아니 많은 학생들이 인강을 도서관에서 듣기 위해 책가방에 넣어도 아주 가벼운 아이패드 미니를 구매하고 있으며 인강을 듣기 위한 최적 프로그램으로 엔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동영상 파일 대다수 mp4 파일로 공부할 때
    nplayer만 유일하게 ios환경에서 블루투스 키보드로 탐색 정지 화면 배속 빠르게를 제스쳐 안쓰고 키보드로 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환경설정 들어가서 키보드로 원하는 단축키 설정이 안됩니다.
    그리고 정말 아쉬운 점은 한번에 단축키를 눌러서 원하는 지정속도로 재생이 없다는 것입니다.
    1gram player 피시 윈도우 버전이나 kmplayer 피시 윈도우 버전은 단축키로 원하는 지정속도, 저는 160% 빠르기(1,6배속) 사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지정이 없습니다.
    단순히 1.1, 1.2, 1.3, 1.4, 1.5, 1.6 이렇게 차례대로 지정해야 되서 매우 불편합니다. 정말 이 부분이 짜증납니다.
    원하는 속도에서 배속 지정이 가능하게끔 단축키 지정 기능 하나 만들어주시고요.
    그리고 반드시 원하는 속도에서 원래 속도(100%, 1.0)로 갈 수 있는 단축키가 있어야 됩니다.
    빠르게 듣다가 너무 빨라 잘 안들을 때 100%로 다시 돌아가서 들어야 되거든요.
    이 때도 1.6, 1.5, 1.4, 1.3, 1.2, 1.1, 1.0 이렇게 차례대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키보드 단축키 하나로 1.0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되야 합니다.
    물론 제스쳐가 아닌 블루투스 키보드로 단축키 이용해야 되고요.
    그 단축키는 kmplayer처럼 전용 단축키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어렵다면 단축키를 지정할 때 ctrl 안누르고도 키보드 하나로만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드시 키보드 하나로만 지정할 수 있게 해주셨음 합니다.
    키보드 두개를 동시에 누른다면 무척 짜증납니다. 반드시 단축키 하나로만 배속 지정 혹은 원하는 지정속도로 재생기능을
    해야만 원하는 속도로 마음대로 교육동영상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제스쳐는 손목이 너무 아파 사용할 일 없습니다.
    그리고 키보드 단축키 누르는 것보다 정밀하지 못하며 시간적으로도 손실이 너무 큽니다.
    또 원하는 위치 각도에서 마음대로 탐색, 배속 지정을 할 수 없어 매우 불편하구요.
    아무튼 제스쳐는 장시간 교육 동영상으로 공부할 때 제약이 많고 사용할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빨라 들을 수 없는 강의라면 다시 원래속도 100%로 돌아오는 단축키 하나 지정할 수 있게끔
    아예 환경설정에서 단축키 지정하는 기능 넣어주세요.
    그것만 있다면 인강 파일 듣기에는 정말 최상일 듯 싶습니다.
    반드시 ctrl 키 안쓰고 바로 원하는 문자나 숫자키 혹운 상방향, 아랫방향으로
    속도 조절 할 수 있도록, 특히 원하는 지정속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단축키 지정 좀 부탁합니다.
    그러기 위해 환경설정 들어가서 지정속도 지정도 필요합니다.
    원하는 지정배속을 할 수 있도록 환경설정에 그 지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160% 지정 배속으로 인강을 듣습니다. 200%는 너무 빠르고 130%나 120%는 너무 느립니다.
    1gram player 피시 윈도우 버전이나 kmplayer 피시 윈도우 버전을 롤모델로 한번 살펴봐주세요. 거기는 다 되게끔 해놨어요.
    지정속도 지정도 되고, 지정속도 단축키도 있고요 .
    무조건 환경설정 들어가서 꼭 단축키 지정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야 됩니다.
    인강 들을 때 제스쳐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손목 아파서 사용 안합니다.
    교육용으로 장시간 편하게 들으려면 키보드를 이용하여 반드시 지정속도 지정이 필요합니다.
    피씨 버전처럼 환경설정에서 단축키 지정(3초 앞으로, 3초 뒤로, 속도, 지정속도로 배속, 원래 속도(100%)로 배속, 일시정지) 가능하도록 부탁드리며
    지정속도로 재생하는 단축키 하나 만들어주세요.
    앞으로 뒤로 기능은 5초가 아닌 반드시 3초 이내도 있어야 정밀하게 mp4 파일 인강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대로 재생 단축키
    탐색 3초 단축키
    일시 정지 단축키
    이 것만 있으면 인강용으로는 최적일 듯 싶습니다.
    화면으로 지정하자니 팔목이 너무 아파요.
    ctrl 안쓰고 하나의 키로, 그것도 원하는 키보드의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드를 요청드려요.
    블루투스 키보드로 nplayer의 mp4 파일 인강을 들을 수 있다면 정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 때문에 인강 듣는 많은 사람들이 분명 ios용 기계를 구매하리라 생각됩니다.
    영화 감상하시는 분들보다 인강으로 자신의 삶을 설계하시는 분들이 아주 훨씬 많다는 사실을 아신다면
    이는 Newin 회사 경영 수익에도 엄청나게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만약 이렇게 해주신다면 가격이 얼마이건 무조건 광고 안뜨는 유료버전 구매할 의향 있습니다.
    그리고 대다수 교육용으로 듣는 사람들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용하여 nplayer를 사용하기에
    이 부분은 정말 엄청난 획기적인 발전일 것이라 예상합니다.
    아이패드를 사는 사람들 대다수가 도서관에서 공부하기 위해 인강용으로 사거든요.
    지금 엄청난 혼란이 있습니다. 다시 아이패드를 버리고 서피스를 사야될지
    바로 동영상 재생시 이 부분 때문에 기계를 바꿀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nplayer가 윈도우 동영상 플레이어 1gram player나 kmplayer처럼
    환경 설정 들어가서 키보드 단축키 지정(반드시 키보드 조합말고 하나의 키로만 할 수 있도록)을 할 수 있게 해주시고
    원하는 배속 지정을 키보드 단축키 하나로만 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면 아이패드를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 말씀대로 개선된다면 유료 버전을 반드시 구매할 것이며 블로그로 적극 nplayer가 윈도우 플레이어들과
    똑같다는 것을 알리기에 노력할 것입니다.


  • administrators

    블루투스키보드 설정 옵션 및 배속 단축키와 관련하여 제안해주신 내용은 이후 기능 개선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제스처로 '기본 재생 속도' 옵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스처를 통한 기능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방향이 아니겠지만 참고 부탁드립니다. '설정 탭 > 제스처 > 한 손가락 제스처 또는 두 손가락 제스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nPlayer Forums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