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내역에서 삭제 되었습니다.



  • 11,000원이나 주고 산 nPlayerPlus가 업데이트가 되지도 않고 리뷰작성을 할려고 해도 해당 항목을 구입하라고 합니다.
    물론 돈이 환불이 된 것도 아닌데요, 빠른 처리좀 부탁드립니다.


  • administrators

    개발사에서는 AppStore에서의 결제, 다운로드 및 사용자의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앱을 구매 하셨음에도 현재 앱스토어의 구매 내역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로 보입니다. 앱을 구입한 계정으로 AppStore에 로그인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기기를 재부팅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제현상이 계속될 경우 구입 내역에서 nPlayer 결제 내역을 확인하여, 해당 내용과 함께 Apple AppStore 측에 문의를 하시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Tunes에서 구입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Looks like your connection to nPlayer Forums was lost, please wait while we try to reconnect.